본문 바로가기

Welsh Corgi/강아지 용품

애견 사료 - 토우 연어 & 고구마 퍼피 Tasete of the wild

안녕하세요 미소아빠 입니다.


이번에 소개드릴 사료는 미소의 임신사실을 알게되서 바꾼 퍼피 사료입니다.


미소의 경우엔 로얄캐닌 스타터 → 오리젠 퍼피  캐니대 연어  네츄럴코어 → 토우 연어&고구마 요렇게 변화하네요.


출산 전 아가들 건강 및 모견 건강을 위해서 4.5kg 한 포 주문했어요.




개인적으로 강아지들은 대게 오리 닭 위주로 먹이는 게 좋다 생각하구요.  알러지 반응이 있으면 연어로 선회~


( 영양분은 오리 닭, 모질은 연어 요렇게 생각하시면 편하답니다. )


미소는 성장기엔 오리젠 퍼피로, 성견에는 캐니대 연어로 모질관리 해줬어요.


연어 사료먹으면 확실히 모질이 좋아진답니다. 사람들이 와~ 부드럽다 이럴정도요? 


오리젠 사료의 단점은 영양성분은 좋으나 고단백 사료로서 배급양 조절을 못하면 설사를 하게되니 주의하시구요.


미소역시 오리젠먹고커서 그런지 건강해요.


본론으로 들어가 토우사료를 알아봅시다.



제품명 : 토우 훈제연어 & 고구마 퍼피

원산지 : 미국

용  도  : 생후 12개월 이전

원료명 : 연어, 건조바다생선, 고구마, 완두콩 등

성분량 : 조단백질 27.0% 이상, 조지방 14.0% 이상, 칼슘 1.0% 이상, 인 0.8% 이상 등


장점 : 1. 그레인프리 사료 : 곡물의 알러지를 최소한 사료를 뜻합니다.  (무곡물 사료를 뜻하기도 합니다.)

            설명에도 있지만 연어 및 생선함량 70% 이상이며 감자나 고구마를 사용하여 옥수수 대비 알러지가 적습니다.

        2. 연어 및 고구마 주원료로서 알러지 최소화 및 모질개선

        3. 가격대비 훌륭한 영양소 함량

        4. 비교적 작은 알맹이 크기


단점 : 1. 기호성 - 정말 배고프거나 ; 캔 비벼주지않으면 잘 먹지않아요. 

          2. 보관성 - 네츄럴 코어같은 경우엔 대용량 시켜도 소 포장지로 포장되어 있거든요 아무래도 대용량 보관엔 불편하겠죠?


큰 단점은 없는거 같아요 기호성 같은경우엔 로얄캐닌 빼고는 다 비슷비슷 하니까요 ∩∩ 


이부분은 각 강아지마다 다르니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확실한 점은 기호성이 좋지는 않아요 많은 분들 평이 있으니 요부분 확실!


미소 아빠의 경우엔 오리젠 , 웰니스 , 나우 사료를 상급 3가지 사료라고 생각하는데요.


웰니스나 나우같은 경우엔 가격이 올라서 오리젠이랑 비슷해졌어요.


1년이하의 자견이라면 오리젠 추천드리구요. 


미국 내 조사에서 별6개 받은 만점 사료가 토우 오리 & 고구마 요거거든요


참고로 연어 & 고구마 퍼피는 6점 만점에 별 5개~


고구마 낼모레 도착하니 먹여보고 평을 적어보도록 하겠슴당